道郡面소식

지창희 영월군의회의장,「영월인의 자신감과 자긍심」갖자!!

心 鄕 2011. 1. 3. 11:39

지창희 영월군의회 의장은 2011년 1월3일 오전 11시 의회에서 개최된 새회 시무식에서 '영월인의 자심감과 자긍심을 작자!!" 면서

지혜로운 군님이 중심이 되어 화합과 신명나는 전진을 하자!" 고 강조했다.

다음은 신년사 전체문장이다.

 

2011 신묘년(辛卯年) 신년사

 

존경하는 군민여러분!

희망찬 신묘년 새아침이 밝았습니다.


새해를 맞아 군민여러분의 가정과 일터에 늘 행복과 행운이 가득한 뜻 깊은 축복의 한해가 되 시길 진심으로 기원 드립니다.

또한, 지난 한 해 동안 왕성한 의정활동을 하신 동료의원 여러분과 『군민중심 희망영월』을 건설하기 위해 노력하신 박선규 군수님을 비롯한 공직자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군민이 행복한 영월」을 위해서는 아직도 해야 할 일이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지금까지 그러하셨듯이 우리 군민의 저력을 믿기에 앞으로도 못해낼 일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지혜로운 우리 군민이 중심이 되어 화합과 신명나는 전진을 시작해야 할 때입니다.

 

우리 영월의 주인은 군민 여러분입니다!

작은 것의 실천이 큰 결과를 만든다는 평범한 진리를 기억하고, 군민의 성원과 참여가 어우러진 작은 실천에 힘을 모아야 할 때입니다. 이러한 열정과 노력은 우리 지역 경기의 회복은 물론 우리가 꿈꾸는 풍요로운 영월의 실현을 앞당길 것으로 확신합니다.

 

최근 중앙정부에서는 공정한 사회를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공정한 사회는 서민들에게 희망과, 더 많은 기회를 주고자 하는 것입니다. 우리 의원들도 군민의 작은 소리에도 귀 기울이고 지역발전과 군민의 복지 증진을 위하여 늘 연구하고 노력해 나가겠습니다. 

 

존경하는 군민여러분!

우리 함께 「영월인의 자신감과 자긍심」을 갖고 더 큰 희망을 만들어 나갑시다.

함께하는 꿈은 반드시 이루어집니다.


영월군 의회도 함께 하겠습니다.
군민의 대표기관으로서, 또 대의 기관으로서 군민의 목소리에 기초하여 군민의 삶의 질 향상, 지역의 발전을 위해 배전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군민여러분의 선택으로 구성된 우리의회가 변화와 혁신의 중심에 서서 군민을 위한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할 수 있도록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신묘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하십시오. 감사합니다.

2011. 1. 1

영월군의회 의장 지창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