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브랜드 컨설팅 중간보고회, 경영 분석과 운영 전략수립
영월군의 브랜드 개념 정립 및 장기적인 브랜드 경영 Vision 설계의 발판을 마련하여, 차별화된 파워브랜드 육성을 추진 중인 「동강愛」브랜드에 대하여, 활성화 전략과 도시브랜드 슬로건 진단 등 브랜드 컨설팅 중간보고회가 9월14일 오후2시 군청 상황실에서 개최되었다.
강원도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가 주관하는 중간보고회에서는, 지역브랜드 정체성(Identity) 진단과 영월군이 보유하고 있는 브랜드 운영 실태를 분석`점검하여 체계적인 종합브랜드 관리 전략을 제시했다.
컨설팅을 맡은 강원도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는 지난 5월13일 착수보고회에서 기본적인 방향을 설정하고, 6월1일에는 공무원 200명을 대상으로 브랜드의 이해와 가치 재고를 위한 설명회를 개최하고, 오는 9월 30일까지는 컨설팅을 완료할 예정이다.
신승엽 강원도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 본부장은 “2006년 7월부터 2년 동안 영월군 부군수로 재직 중에 아쉬움이 있었는데, 이번에 영월의 미래를 위하는 일을 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이번 중간보고회를 통하여 사업과업을 재확인해보는 시간과「동강愛」브랜드의 파워 브랜드 육성을 위한 경영 분석을 토대로 영월군의 세부적인 브랜드 운영 전략수립으로 큰 변화가 있을 것으로 본다.”고 말했다.
게시일 : 2009.09.15 16:55
(dw-carpos@invil.org) / http://reporter.news.invil.org/dw-carpo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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